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  • Q

    050번호 1개에 여러 개의 번호를 적용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아닙니다. 1개의 050번호 기준, 1개의 착신 번호만 연결 가능합니다. 단, 대표번호(ex. 1588/1600/080/060/050)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. 1개의 착신번호에는 다수의 050번호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050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
    A

    네, 가능합니다. 부가 설정으로 컬러링, 콜멘트 설정이 가능합니다. 발신자에게는 050번호 전화연결 시 설정한 컬러링이 송출되며, 수신자에게는 어디에서 걸려온 전화인지 콜멘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서비스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

    A

    10개 이하의 소량 번호를 이용하실 경우 홈페이지 내 서비스신청 > 바로신청 메뉴에서 간편가입(사용자 등록)후 실시간 번호 제공이 가능합니다. 10개 이상 번호가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Q

    부가기능으로 어떤것들이 있나요?

    A

    통화종료 후 발신자에게 콜백 문자 발송 (SMS, LMS, MMS, 알림톡), 통화중 녹취 기능 설정이 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B2B 대량번호 이용 시 API 지원이 되나요?

    A

    네, 가능합니다. APP, WEB, 스타트업, 중개플랫폼 등 기업 고객 대상으로 각종 API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실시간이용문의